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민)희진이가 엄청 혼났던 그날?…뉴진스 'ETA'에 숨겨진 의미 feat. 빈지노

2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뉴진스의 노래 'ETA'에 숨겨진 의미가 있다는 글이 확산됐습니다.

의혹이 제기된 'ETA' 가사로는 "내 생일 파티에 너만 못 온 그날" "혜진이가 엄청 혼났던 그날" "지원이가 여친이랑 헤어진 그날" "걔는 언제나 네가 없이 그날" "what's your eta" 내용 등이 있는데요.

일부 네티즌들은 "'내 생일 파티에 너만 못 온 그날'은 뉴진스 데뷔 때 방시혁 의장만 축하하러 오지 않았음을 뜻하는 것 같다"라며 "가사 속에서 '혜진'은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의미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지원이'는 박지원 하이브 대표를 말하는 것 같다"라며 "'지원이가 여친이랑 헤어진 날'은 그룹 여자친구 해체를 내포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앞서 지난 2021년 5월 쏘스뮤직은 5월 22일자로 여자친구의 계약 종료와 함께 활동 또한 마무리한다고 밝힌 바 있죠.

또한 네티즌들은 래퍼 빈지노가 'ETA'를 작사했다는 점을 주목했는데요. 이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희진 #뉴진스 #하이브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진스 #Newjeans #민희진 #민희진기자회견 #minheejin #ETA #OMG #빈지노 #하이브 #방시혁 #어도어 #ADOR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박지원 #하이브CEO #KPOP #IDOL #HYBE #뉴스1연예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