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 '패왕' 현아, 미니앨범 'Following'으로 돌아왔다

가수 현아가 늦여름을 달굴 음반을 들고 1년만에 가요계에 복귀했다.

29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현아의 여섯번째 미니앨범 '팔로잉(Following)'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청치마에 흰 블라우스를 입고 무대에 오른 현아는 "데뷔이후 첫 기자간담회라 너무 떨린다"며 "엘레베이터에서 기자들과 같이 탔는데 기분이 이상했다"고 말했다.

신곡 '팔로잉(Following)'은 현아의 새로운 음악을 '따라오라'는 의미로, 믿고 따라오면 된다는 강한 확신을 담았다.

타이틀곡 '베베(BABE)'는 연상연하 커플 이야기를 귀엽고 재치있게 풀어낸 내용이다. 작곡은 신사동호랭이와 BEOMxNANG이 했고, 현아는 작사에 이름을 더했다.

이날 현아는 '패왕색'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그러한 별명이 붙은 것도 무언가 대단한 것 보다 내가 무대 위에서 3분이라는 시간을 집중했기 때문인 것같다"며 "수수하고 스물여섯 현아의 자연스러움을 담아냈지만 무대 위에서만큼은 에너지 넘치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현아는 이번 앨범을 사진집 형식으로 꾸몄다. 총 200페이지 분량의 앨범에는 현아의 노메이크업 사진 등 250여장의 사진이 실려있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현아 #hyuna #4minute #wonder girls #포미닛 #원더걸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