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더 유닛' 선배군단 "비♥김태희 득녀 축하, 눈은 꼭 김태희 닮았으면"

지난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제작발표회에서 출연진들이 가수 비(정지훈)와 배우 김태희의 득녀를 축하했다.

이날 MC이자 선배군단(멘토)의 일원인 가수 비는 득녀 소식을 전했고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못했다.

가수 황치열은 "오늘 저희가 만나서 지훈씨 얘기를 정말 많이 했다"며 "세상을 다 가진 날이고 아빠가 된 것을 너무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수 태민은 "기사를 보고 알았는데 깜짝 놀랐다"며 "눈은 꼭 엄마를 닮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산이는 "비 형의 공주님께, Welcome"이라고 하며 비의 득녀를 축하했다.

'더 유닛'은 데뷔 경력이 있는 전현직 아이돌 전체를 대상으로 그들의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유닛으로 재탄생할 기회를 주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가수 비, 황치열, 현아, 태민, 산이, 조현아가 선배군단으로서 참가자들의 도전에 함께 한다. 28일 오후 9시 15분 첫 방송.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더유닛 #비 #김태희 득녀 #황치열 #태민 #현아 #산이 #조현아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