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전현무 "한혜진과 이별하면 '나 혼자 산다' 이별편 나갈 것"

방송인 전현무는 "연인 한혜진과 이별하면 '나 혼자 산다' 이별편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9일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자간담회에는 전현무, 한혜진, 이시언, 박나래, 기안84, 헨리, 황지영 PD가 참석해 '나 혼자 산다' 5주년을 기념하며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은 무엇보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열애까지 이어진 전현무와 한혜진이 한 자리에 서는 자리여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혜진이 "현무 오빠와 관악산에 갔을 때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하는 등 전현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열애 공개 후 달라진 촬영 분위기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고 이시언은 "이번 주는 무사히 잘 넘어갔지만, 다음 주는 둘 사이가 어떨까 하는 걱정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전현무는 "절대 그럴 일은 없겠지만 만약 헤어지면 그것도 에피소드로 나간다"며 "'나 혼자 산다' 이별 편"이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5주년을 맞이한 '나 혼자 산다'에는 그동안 91명의 스타가 출연했다. 스타의 다채로운 싱글 라이프를 공개해 MBC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10분 방송.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전현무 #한혜진 #나혼자산다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