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나인뮤지스에서 홀로선 가수 류세라 "6월 콘서트 예정"

나인뮤지스를 탈퇴한지 4년여만인 지난달 10일 단독콘서트를 하며 '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류세라가 오는 6월에도 콘서트와 앨범으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류세라는 최근 뉴스1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6월 콘서트를 준비중"이라며 "잔잔한 분위기의 봄 공연과는 달리 '뿜스뿜스'한 (신나는) 분위기의 공연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6월 콘서트 이후 두번째 싱글 앨범도 내놓을 예정이다.

류세라는 나인뮤지스 출신 현아와 함께 지난달 공연한 것에 대해 "(현아가 있으니) 무대를 혼자 꽉 채워야 한다는 부담감없이 의지할 수 있어서 좀더 여유가 생겼던 느낌"이라고 말했다. 또 나인뮤지스 멤버 출신들과 한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개개인의 색깔과 또 섞일 때의 색깔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무대에서도 일상에서도 '멋있다'는 소리를 듣고 싶다는 류세라는 '꿈'에 대한 물음에 "끊임없이 소통하는 사람으로, 보여주는 것에 그치는 게 아닌, 팬들의 마음이 곡에 반영될 수 있게끔 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류세라 #ryusera #나인뮤지스 #ninemuses #류세라 인터뷰 #세라 #현아 #뉴스1 #눈tv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