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블랙+섹시'로 돌아온 에이핑크...타이틀곡 '1도 없어' 첫 무대

걸그룹 에이핑크가 '핑크'를 벗고 '블랙'을 입고 돌아왔다. 또 그동안 보여줬던 '청순함'을 벗고 '성숙'하고 '섹시'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에이핑크는 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곱번째 미니앨범 'ONE & SIX' 전곡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이에 앞서 에이핑크는 오후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앨범 'ONE & SIX'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1도 없어'와 수록곡 'ALRIGHT' 의 첫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 곡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곡. 에이핑크는 청순함이 보이지 않는 블랙 의상을 입고 마음이 떠나버린 여성의 아픔을 성숙하게, 또 섹시하게 표현했다.

'ONE & SIX'는 한 앨범 안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또 어느새 하나가 돼 있는 팬들(ONE)과 6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도 담고 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에이핑크 #1도없어 #ALRIGHT #ONE&SIX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