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소희, '볼빨간사춘기'와 손잡고 '솔로 데뷔'

그룹 '엘리스'의 멤버 소희가 '볼빨간사춘기'가 작사·작곡·피처링한 곡으로 '솔로 데뷔' 했다.

소희는 18일 오후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솔로 데뷔 싱글 'Hurry Up(허리 업)' 쇼케이스를 열고 솔로 가수로서 첫 무대를 선보였다.

소희의 솔로 데뷔곡 'Hurry Up(허리 업)'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두 남녀의 관계에서 확실한 사랑 표현을 원하는 여자의 소망을 담은 곡으로 음원 강자 '볼빨간사춘기'가 작사·작곡·피처링했다. 'Hurry Up(허리 업)'은 '볼빨간사춘기'가 처음으로 다른 가수에게 선물한 곡이기도 하다.

소희는 '엘리스' 활동 당시의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과는 다른 '글래머러스(Glamorous)'를 콘셉트로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K팝스타6'를 통해 이슈가 됐던 'Voguing(보깅)' 댄스와 K-POP 안무를 믹스한 'Hurry Up(허리 업)' 안무로 '댄싱 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싱글 'Hurry Up(허리 업)'이 공개됐고 소희는 솔로 가수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소희 #엘리스 #Hurry Up #허리업 #볼빨간사춘기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