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 샘김...타이틀곡 'It’s you'(feat.ZICO) 첫 라이브

가수 샘김이 2년 6개월여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했다.

샘김은 22일 오후 6시 정규 1집 'Sun And Moon'(선 앤드 문)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샘김은 이에 앞서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정규 1집 'Sun And Moon'(선 앤드 문)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It’s you'(feat.ZICO)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2016년 데뷔 앨범을 통해 '천재 싱어송라이터'로 불린 샘김은 첫 번째 정규앨범을 통해 프로듀싱 역량을 드러낸다. 'Sun And Moon'(선 앤드 문)에는 앞서 발표한 싱글 'Sun And Moon Part.1'에 신곡 5트랙이 추가된 총 8곡이 담겼고 샘김은 전곡을 작사·작곡·편곡했다.

'Sun And Moon'(선 앤드 문) 타이틀곡 'It’s you'(feat.ZICO)는 샘김과 지코가 협업하여 사랑에 빠진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샘김의 달콤한 어쿠스틱 감성과 지코의 수려한 래핑이 어우러진 알앤비 곡이다.

샘김은 'It’s you'(feat.ZICO)에 대해 "예전에 김연아 선수가 출연한 커피 CF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기도 했고 오래전에 만들어진 곡"이라고 말했다.

샘김은 "이렇게 계속 음악을 열심히 해서 언젠가 유희열 형님, 아이유, 크러쉬, 지코 선배님처럼 되고 싶은 마음이 크다"며 "저만의 색을 가진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목표를 밝혔다.

이어 "나중에 훌륭한 선배님들, 아티스트분들, 그리고 그 나이쯤 될 때 있을 멋진 후배들과 같이 멋진 음악을 계속 만들고 싶다"며 "그렇게 오래오래 음악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샘김 #It’syou #SunAndMoon #지코 #안테나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