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정규 1집' 아스트로...'음원 차트 19위' 목표부터 '천사 코스튬' 공약까지

아스트로는 1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열린 정규 1집 'All Light'(올라잇) 쇼케이스에서 앨범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스트로 멤버 라키는 "이번 콘셉트는 '몽환적인 섹시'"라며 "항상 하고 싶었던 콘셉트여서 정말 재밌을 것 같다"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MJ는 "저희가 공백기가 길었는데 무대가 그리웠던 만큼 멋진 무대, 멋진 모습 많이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는 '이번 앨범을 한마디로 표현해 달라'는 질문에 "이번 활동을 통해서 '통하고 싶은 아이돌', '랜선 남친'이라는 수식어가 붙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라키는 "'목표는 크게 가져야 한다' 생각해서 항상 1등을 목표로 했다"면서 "그런데 정말 어렵더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연도가 2019년인 만큼 음원 차트 19위 하는 아스트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와 관련 진진은 "하늘에서 춤추는 느낌으로, 날개 달고 옷도 예쁘게 입고 천사 콘셉트로 무대를 꾸미는 것"을 공약으로 걸었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아스트로 #ASTRO #AllLight #AllNight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