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고소' 강행한 강용석..."혐의 입증 가능한 증거 있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씨를 강간 혐의로 고소했다.

강 변호사는 9일 오전 혐의 피해자 A씨를 대리해 서울중앙지검에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김씨가 2016년 8월 서울 논현동 유흥주점에서 종업원 A씨에게 강제로 성행위를 했으며 이후 어떠한 형태의 대가나 사과가 없었다"고 주장했다.

강 변호사는 김건모씨의 결혼을 즈음하여 3년 전의 사건의 의혹을 제기한 것에 대해 "두 일(결혼식과 본 고소)은 전혀 연관성이 없다"고 밝혔다. 강 변호사와 함께 고소장 제출에 동행한 김세의 전 기자는 "사건 이후 3년 간 피해 여성은 사건을 최대한 잊으려 노력했으나, 최근 들어 TV 프로그램에서 자신을 가해한 사람(김건모씨)이 나오는 상황에 힘들어했고 이에 저희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었다"고 부연했다.

또한 강 변호사는 "사건을 입증하기 위한 증거가 있다"며 "(하지만) 저희가 먼저 증거를 공개할 경우 김씨 측에서 대응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추후 검찰 조사과정에서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강 변호사는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방송에서 이 같은 주장을 펼쳤으며, 이에 김씨 측은 해당 유튜브 방송 직후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김건모 #강용석 #김세의 #고소 #맞대응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