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컴백' 정세운, '인 더 다크'(In the Dark) 티저 공개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오는 6일 컴백한다.

지난 3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파트2의 타티틀곡 '인 더 다크'(In the Dark)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는 세련된 비트와 함께 도시 속 정세운의 모습이 감각적인 영상미로 완성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귓가를 사로잡는 멜로디 라인은 물론 성숙미가 더해진 정세운의 매력적인 순간들이 고스란히 담겨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정세운의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이 담긴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지금 이 순간 정세운만이 들려줄 수 있는 감성들이 오롯이 담겼다. 깊어지는 감정 폭과 함께 변화를 이어온 자신만의 음악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낸 만큼 정세운이 새롭게 전할 메시지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에도 신보의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정세운은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릴 전망이다.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오는 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가수 #정세운 #컴백 #첫 번째 #정규앨범 #24 #인 더 다크 #In the Dark #뮤직비디오 #뮤비 #티저 #프리뷰 #공개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