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지금 이 걸그룹이 '핫이슈'···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슈메이커'(ISSUE MAK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8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구천면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핫이슈(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그라타타'(GRATATA)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그라타타'는 엣지 있는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래칫 스타일의 업템포 댄스곡으로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퍼커션 사운드가 곡의 중심을 잡고있으며, 총 소리를 나타내는 의성어이기도 한 '그라타타'를 통해 대중들을 사로잡는 스나이퍼로 변신,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당당한 포부와 강렬한 에너지를 전한다.

핫이슈는 30년 간 가요계에서 수많은 글로벌 K팝 아티스트를 발굴한 홍승성 회장이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인 그룹이다. 이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이슈 메이커'(ISSUE MAKER)는 훌륭한 이슈를 만들어 내는 스타가 되겠다는 그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데뷔 앨범으로 팀만의 강렬한 음악적 색깔과 퍼포먼스를 드러낼 수 있는 곡들로 구성됐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핫이슈 #HOT ISSUE #그라타타 #GRATATA #나현 #메이나 #형신 #다나 #예원 #예빈 #다인 #데뷔 #쇼케이스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