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온앤오프(ONF) '이유 있는 컴백'···타이틀곡 '춤춰'(Ugly Dance)

그룹 온앤오프(ONF)의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시티 오브 온앤오프'(CITY OF ONF)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8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진행됐다.

온앤오프(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춤춰'는 힙합 베이스의 댄스곡으로 노래 도입부에서 느껴지듯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 연장선상의 노래다. 지난 노래에서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했다면, '춤춰(Ugly Dance)'는 자유에 대해 이야기함과 동시에 우리의 고정관념을 벗어나자는 온앤오프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공개했던 첫 정규 앨범 '온앤오프 : 마이네임' 기존의 수록곡 11곡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총 1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녹아든 음악 색깔에, 청춘을 마주하고 있는 그들의 가슴 속 메시지를 담아 완성했다.

한편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긴장감 넘치는 색다른 동선의 흐름은 보는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무대장인'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더욱 기대케 한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그룹 #온앤오프 #ONF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유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 #타이틀곡 #춤춰 #Ugly Dance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