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돌아온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신곡 '라팜팜(Ra Pam Pam)'으로 화려한 컴백

그룹 골드차일드(Golden Child)의 두 번째 정규앨범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멤버들은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라팜팜'은 여러 인기 K팝 가수들과 작업한 당케(Danke)와 스타더스트(Stardust)의 작품으로, 심장이 뛰는 소리를 표현한 의성어에서 제목을 따와 불안하고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희망을 향해 나아가는 가슴 벅찬 의지를 담았다. 어쿠스틱한 남미 음악 특유의 브라스 계열 악기와 피리, 퍼커션 사운드가 주를 이룬 '라팜팜'은 기계적인 댄스 장르에서 탈피해 골든차일드만의 뭄바톤을 선사한다. 이장준과 태그(TAG)는 이번에도 타이틀곡 랩 메이킹에 참여해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과시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