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심수봉에게 반한 당신, 이 영상으로 더욱 풍덩 빠져보자!

KBS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에서 심수봉이 전국민의 꿈을 응원하는 콘서트를 펼친다.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연출 이태헌 편은지)은 세대를 관통하고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심수봉이 국민들에게 격려와 감사, 희망을 전하는 언택트 공연이다.

26년 만의 단독 TV쇼에 서는 심수봉은 70~80년대 최고의 전성기를 거쳐 지금까지도 국민에게 사랑받는 가수다. 그는 1978년 명지대 학생으로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이때 부른 '그때 그 사람'이 큰 인기를 끌면서 그는 당시 대통령이던 박정희 전 대통령 눈에 띈다.

박 전 대통령의 궁정동 안가 연회에서도 몇 차례 노래를 했던 심수봉. 이 때문에 현대사의 큰 사건인 10·26 사태의 목격자가 되기도 한다. 사연 많은 그의 가수 인생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한편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은 오는 19일 오후 8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심수봉 #심수봉쇼 #심수봉콘서트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심수봉 #심수봉쇼 #나훈아 #그때그사람 #피어나라대한민국 #무궁화 #사랑밖에난몰라 #심수봉노래 #심수봉곡 #심수봉콘서트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