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이준석이 흉내낸 윤석열 습관의 정체는? (feat. 윤석열 성대모사)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8일 대학로를 방문해 시민들과 소통했다.

윤 후보는 이날 이 대표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일대를 도보로 이동하며 거리 인사에 나섰다. 두 사람은 길거리의 달고나 노점을 방문해 달고나 뽑기를 함께 하며 친근함을 과시하기도 했다.

달고나 노점에 들어선 이 대표는 노점 주인에게 "별 모양을 달라"면서 "우리 후보님이 스타니까"라고 이유를 덧붙였다. 이 대표는 달고나를 받아들자마자 "난 사망"이라고 외치며 달고나를 부서뜨렸고 이내 윤 후보도 "아이고 깨졌네!" 탄식하며 깨진 달고나를 입에 물었다.

이후 이어진 대학로 청년 예술가들과의 차담회에서는 개그맨 신동수 씨가 윤석열 후보의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이 대표도 "(윤 후보는) 말씀하실 때 이런 모습이 있다"며 윤석열 후보를 따라 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통해 그 모습을 확인해보자.

#윤석열 #이준석 #국민의힘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윤석열 #이준석 #국민의힘 #대선 #대선후보 #대학로 #윤석열대학로 #신동수 #윤석열성대모사 #달고나 #뽑기 #달고나뽑기 #오징어게임 #윤석열달고나 #대선후보 #대선 #대통령 #대통령후보 #이재명 #국민의힘 #국힘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