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쇼트트랙 이준서 몸이 얼어버린 이유? "레드벨벳 슬기님이 연락줬어요"

2022 베이징 올림픽 쇼트트랙 남자 5000m 경기에서 은메달의 영광을 안은 이준서 선수가 허심탄회한 올림픽 후기를 공개했다.

평소 레드벨벳 슬기의 팬으로 잘 알려진 이준서는 "경기가 끝난 후 레드벨벳 슬기님에게 인스타 DM이 왔다. 완전히 얼어버렸다"며 답장 내용을 묻는 말에는 "비밀"이라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중국의 편파판정의 당사자이기도 했던 이준서는 "결과를 듣기 전까지는 실격이라고 생각을 안 했다. 놀랐다"며 "한국 대표팀이 1000m 결승에는 없겠다는 생각에 속상했다"고 당시 기분을 전했다.

그는 "하지만 남은 경기들도 많기 때문에 연연해 있으면 지장이 있어서 빨리 잊자고 서로 격려했다"며 당시 대표팀의 분위기를 전했다.

그는 유독 잘 따랐던 곽윤기에 대해 "이번 올림픽을 통해 나에게 더 중요한 존재가 된 것 같다"면서 곽윤기의 단점을 꼽아달라는 질문에는 "내가 하는 농담을 안 받아주는데 유튜브 찍을 때만 대답해준다. 대형 유튜버한테 속지 않게 조심해야 한다"며 친근한 관계를 보여줬다.

이준서 선수가 밝힌 베이징 올림픽 이야기를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이준서 #쇼트트랙 #곽윤기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준서 #쇼트트랙 #곽윤기 #황대헌 #박장현 #이동욱 #이준서유튜브 #이준서유튜버 #곽윤기이준서 #이준서곽윤기 #꽉잡아윤기이준서 #이준서짬짬이 #쇼트트랙이준서 #남자쇼트트랙 #이준서인터뷰 #곽윤기인터뷰 #라디오스타이준서 #이준서라디오스타 #내뒤로다준서 #이준서쇼트트랙 #이준서최민정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