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싸이(PSY)가 내놓은 첫 아이돌 그룹 TNX 데뷔... 타이틀곡은 '비켜'

TNX(The New Six)가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비켜' 무대를 선보였다.

그룹 TNX가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 업'(WAY UP) 발매 및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타이틀곡 '비켜'는 피네이션 소속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와 '강남스타일' 작곡가 유건형이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뚜렷한 기승전결과 훅킹한 후렴 파트, 직설적인 노랫말이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다. 리드 신스와 오케스트라에서 브라스로 이어지는 감각적인 사운드의 조합은 다이내믹한 편곡과 트렌디한 비트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TNX의 아이덴티티에 폭발적인 색을 부여하고 있다.

한편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강성과 감성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로 동세대와 함께 도전하고 극복하며 성장해 갈 새로운 여섯 명, The New Six라는 의미를 담았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