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지인 집에서 술 마시다 쓰러져…'슈퍼스타K' 출신 박보람 30세 나이로 돌연 사망

최근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가수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면서 가요계와 팬들이 충격에 빠졌다.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4월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며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덧붙였다.

1994년생인 박보람은 지난 2010년 엠넷 '슈퍼스타K2'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다. 이후 다이어트에 성공한 외모로 눈길을 끌며 2014년 '예뻐졌다'로 데뷔해 그해 멜론 연간 차트 19위에 오르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숨지기 불과 8일 전인 지난 3일엔 신곡 ‘보고싶다 벌써’를 발표했다. 박보람 소속사 측은 "이번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평소 SNS 활동이 활발하지 않았던 박보람은 비교적 최근인 지난 달 12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들을 담은 게시물을 올리기도 했다. 밝은 모습의 박보람은 양손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었다.

마지막 사진에서 보여준 유쾌한 모습과 숨을 거두기 불과 8일 전 신곡까지 선보였기에 박보람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은 팬들을 더 큰 슬픔에 빠지게 했다.

경찰은 현재 박보람의 사인에 대해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박보람은 11일 밤 9시 55분쯤 경기 남양주시에 있는 지인 집 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박보람은 당시 여성 지인 2명과 함께 술을 마시다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시간이 지나도 나오지 않자 지인들이 화장실에 들어가 쓰러진 박보람을 발견하고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보람 #예뻐졌다 #슈퍼스타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박보람 #슈퍼스타k #예뻐졌다 #돌연사 #허각 #이승윤 #홍대광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