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우리 스트레이키즈 ‘월드클래스’ 맞습니다...‘칙칙붐’ 뮤비 5000만 뷰 뚫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증명하고 있습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9일, 새 미니앨범 ‘ATE’(에이트)와 타이틀곡 ‘Chk Chk Boom’(칙칙붐)을 발매하며 컴백했는데요. ‘칙칙붐’의 뮤직비디오가 발매된 이후 엿새째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부문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더욱 특별한 점은 뮤직비디오에 ‘데드풀과 울버린’으로 핫한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잭맨이 깜짝 등장했다는 것입니다. 이에 더해 스트레이키즈도 ‘데드풀과 울버린’ 영화 OST 작업에 참여했는데요. 할리우드 배우들과의 ‘상부상조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역대급 시너지를 보여주며 스트레이 키즈의 ‘글로벌 파워’를 확실하게 증명했습니다.

새 미니앨범 ‘ATE’는 올 여름 음악 시장을 다 씹어 먹겠다’라는 스트레이 키즈의 남다른 포부와 자신감을 표현해낸 컴백작인데요.

스트레이 키즈가 ‘씹어 먹었다’라는 표현에 걸맞게, 뮤직비디오에는 세계 각국 다양한 언어의 뜨거운 반응들이 실시간으로 달리는 중입니다. 한국어로 쓰인 댓글을 쉽게 찾을 수 없을 정도인데요. ‘진정한 K팝의 역사’를 만들고 있다는 평입니다.

#스트레이키즈 #칙칙붐 #데드풀과울버린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