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N딥:풀이] '프듀X101' 이진우 "춤은 세븐틴 호시, 노래는 박효신 선배님처럼"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101'에서 막내의 귀여움으로 사랑받은 '해남이' 이진우가 탈락 후 심경을 밝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마루기획 연습실에서 진행된 뉴스1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솔직히 예상은 못했다"면서도 "14등, 15등에서 안 불릴 때부터 계속 불안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자신이 "연습생 기간도 짧았기 때문에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같은 마루기획 소속 연습생 이우진은 "탈락이 아쉽기도 했지만 중간에 한 번 기회가 더 있었기 때문에 그 때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다"며 "응원해준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태승 역시 "더 연습해서 확실히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리고, 무대에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당당히 말했다.

어떤 아이돌이 되고 싶냐는 질문에 이진우는 "춤은 세븐틴 호시 선배님, 노래는 박효신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고 말했고, 이태승은 "노래 제일 잘하는 아이돌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우진은 "(제) 무대를 본 순간만큼은 힘들걱정거리 다 잊고 즐기게 만들어 주고 싶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프로듀스 #프듀 #해남이 #이진우 #연습생 #이우진 #이태승 #마루기획 #_지마 #produce #101 #x1 #엑스원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