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같이 펀딩' 유희열이 비교한 김태호 PD·나영석 PD

가수 유희열은 14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MBC 예능 '같이 펀딩' 제작발표회에서 '김태호 PD와 나영석 PD를 비교해달라'는 질문에 "사실 예상치 못한 질문이라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유희열은 "김태호 PD가 긴장하더라. 제작발표회가 처음이라더라"고 말했다. 이에 김태호 PD는 "보통은 제작발표회가 아닌, 기자간담회를 했다"며 "이렇게 하는 건 입사 20년 만에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희열이 "김태호 PD의 PD 생활 중 제가 두 번째 MC라더라"고 말하자 김태호 PD는 "유재석 씨 이외에 처음"이라고 밝혔다. 유희열은 "무한도전의 팬이어서 워낙 많은 것들을 봐서 그런지 산전수전을 다 겪은 감독으로 생각했는데 (제가 두 번째라) 마음이 더 뭉클하다"고 말했다.

유희열은 "나영석 PD에게는 사람이 많다"며 "그래서 나영석 PD는 생각도 안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호 PD가 연출을 맡은 '같이 펀딩'은 혼자서는 실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가치' 있는 아이디어를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확인하고,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같이' 실현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유희열·유준상·유인나·노홍철이 출연하며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한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유희열 #김태호PD #나영석PD #같이펀딩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