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가인-fxxk u' 뮤직비디오가 6년 만에 재조명된 이유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006년 데뷔 이후 최근에도 새 싱글을 발표하며 14년 째 꾸준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여성 아이돌그룹이다.

각 멤버들의 개인 활동이 활발하기로도 유명한데, 그 중 팀의 막내 가인은 개인 활동으로 1개의 정규 앨범, 4개의 미니 앨범을 발매하며 그룹 활동 때와는 다른 가인만의 매력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가인이 지난 2014년 발매한 미니앨범 'Truth or Dare(진실 혹은 대담)'의 수록곡 'fxxk u'의 뮤직비디오는 발매된 지 6년이 지난 지금 누리꾼들에 의해 새롭게 재조명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해당 곡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댓글 창에 '시대를 앞서나간 뮤비' '예민한 주제를 정말 잘 다루는 진정한 아티스트' '이제야 보니 이해되는 내용' 등의 댓글을 달며 호평 일색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6년 전 발매된 노래와 뮤직비디오에서 과연 어떤 점을 새롭게 발견하고, 신선하게 받아들인 것일까. 영상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자.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가인 #fxxku #브라운아이드걸스 #브아걸 #뮤비 #MV #뮤비해석 #가사해석 #데이트폭력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