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손흥민 시즌 13호골…골 순간 다시보기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를 상대로 시즌 13호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손흥민의 이번 골은 리그 7호골이자 지난달 23일 노리치시티전(EPL 24라운드), 26일 사우샘프턴전(FA컵)에 이은 세 경기 연속 골이다.

오른쪽 미드필더로 선발 출격한 손흥민은 전반부터 부지런히 상대 진영을 누비며 골문을 두드렸지만, 슈팅 기회를 잡지 못했다.

토트넘의 첫 득점은 최근 아약스에서 이적한 스테번 베르바인이었다.
후반 18분 페널티박스 안에서 모우라의 패스를 받은 베르바인이 가슴 트래핑 이후 오른발 발리슛을 선보였고, 그대로 골로 이어졌다.

기세를 받은 손흥민이 후반 26분 탕귀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아 페널티 박스 바로 앞에서 오른발로 슈팅했고 토트넘 승리의 쐐기골이 되었다.

이날 승리로 10승 고지를 밟은 토트넘은 승점 37점(10승 7무 8패)으로 세 계단 뛰어오른 5위를 기록했고, 맨시티는 승점 51점(16승 3무 6패)으로 2위를 유지했다

손흥민은 경기 후 유럽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팀 내 4번째로 높은 평점 7.5점을 받았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손흥민 #손흥민13호골 #손흥민시즌13호골 #손흥민우승 #손흥민골 #토트넘 #토트넘승리 #맨체스터시티 #맨시티 #잉글랜드 #잉글랜드축구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