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영상] 레이디가가, 존 레전드 등…헐리우드 스타들 '코로나19 극복 응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 세계로 확산되면서 헐리우드 스타들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몸소 실천하며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영화 '원더우먼'의 주인공인 할리우드 배우 갤 가돗은 지난 19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할리우드 및 여러나라에서 활동 중인 스타 배우들과 존 레논의 곡 '이매진'(Imagine)을 열창한 영상을 올렸다. 이 이벤트에는 배우 크리스틴 위그, TV쇼 진행자 지미 팰론 등 총 22명의 스타들이 참여했다.

갤 가돗은 "이 바이러스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어디서 오든, 누구든 상관없이 우리 모두 함께 이 일을 겪고 있다"며 "우리는 함께 이겨내고 있다. 나와 내 친구들이 여러분에게 사랑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 코로나19로 각종 공연이 취소되면서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해 밴드 콜드플레이 보컬 크리스 마틴, 팝 가수 존 레전드 등이 'SNS 릴레이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존 레전드는 "사회적 거리를 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루할 필요는 없다"며 다음 공연자로 미구엘과 찰리 푸스를 지목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헐리우드 #COVID19 #콘서트 #레이디가가 #존레전드 #아리아나그란데 #코로나19 #코로나 #신종코로나 #음악 #콜드플레이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