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프린수찬' 김수찬, '차니사랑'이 선물한 특별한 마이크

가수 김수찬의 첫 번째 미니앨범 '수찬 노래방'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지난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김수찬은 팬클럽 '차니사랑'이 선물한 커스텀 마이크를 들고 나타나 한껏 자랑을 하며 사회자의 질의응답에 응했다.

신곡 '엉덩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땀으로 목욕을 하며 열연해준 가수 진성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김수찬은 "남진 선생님에게 '엉덩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보여드렸더니 '수찬이가 세계로 나갈 수 있을 거 같다'고 해주셨다"며 "축하 화환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신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 곡이자 국내 최고 작곡가 방시혁이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김수찬의 흥을 유발하는 트로트를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댄스트롯 곡이다.

김수찬의 첫 미니앨범 '수찬노래방'과 타이틀곡 '엉덩이'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불후의명곡 #출근길 #김수찬 #컴백 #쇼케이스 #신곡 #엉덩이 #방시혁 #리메이크 #무대영상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