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이용 "추가 가해자 2명 더 있어"… 故 최숙현 일기장 공개

이용 미래통합당 의원이 22일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철인 3종경기 선수 가혹행위 및 체육분야 인권침해에 대한 청문회'에서 故 최숙현 선수의 일기장을 공개했습니다.

'나의 원수는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故 최 선수는 '경주시청 선수들이요! 장윤정, 김규봉, 이광훈, 김정기, 김주석. 내 인생에서 사라졌으면 해요. 기억에서도요'라고 기록했습니다. 또한 '내가 아는 가장 정신 나간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 대해서는 '백 번 물어도 똑같은 답. 장윤정 선수와 김규봉 감독, 김정기 선수, 김주석 선수'라고 대답했습니다.

이 의원은 "현재까지 밝혀진 가해자 외에 '추가 가해자'가 더 드러나면서 경주 시청 팀 내에서 감독이 선수를, 선배가 후배를 폭행하는 것이 비일비재했다는 것이 드러났다"고 밝혔습니다.

가해자로 지목된 김규봉 감독, 팀닥터 안주현씨, 장윤정 전 주장 등이 참석하지 않은 채 진행된 청문회에선 김도환(개명 전 김정기) 경주시 선수가 증인으로 출석했습니다.

이 의원은 "오늘 추가 공개된 김주석, 이광훈 선수의 폭행을 목격한 적 있나"라고 질의했고 김 선수는 "기억이 잘 안난다"고 답변했습니다.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최숙현 #이용 #김규봉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최숙현 #이용 #김규봉 #장윤정 #김정기 #김주석 #김도환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