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女연기자상' 수상

배우 공효진이 서울드라마어워즈의 여자 연기자상을 수상하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15일 MBC를 통해 방송된 제15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주인공 공효진이 여자 연기자상을 수상했다.

공효진은 영상을 통해 "원래 예쁜 드레스 입고 시상식장에 가고 싶었는데 준비는 다 했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이렇게 특별한 방법으로 상을 받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동백꽃 필 무렵'이 작년 9월께 첫방송을 했으니까 1년 정도 됐다"며 "1년이 되어서 이 상을 받으니 추억이 새록새록하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때 참 즐겁고 너무 좋은 계절에 좋은 날씨에 좋은 배우들과 함께 했던 그 시간들이 생각나 만감이 교차한다"면서 "상을 받으니 기분이 시상식 못지 않은 감동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공효진은 "1년 전 그날처럼 또 현장에서 좋은 스태프, 이웃들과 함께 드라마, 영화 찍을 시간,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그날이 얼른 오길 바란다"며 "건강 유의하시고 모두 안전하게 다시 뵐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에서 방영된 드라마 중 지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작품과 배우를 가리는 드라마 축제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우려로 '전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공효진 #동백꽃필무렵 # 서울드라마어워즈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서울드라마어워즈 #여자연기자상 수상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