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에버글로우(EVERGLOW), 강렬한 퍼모먼스 '라디다'(LA DI DA)

걸그룹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지난 21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에버글로우(EVERGLOW)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라디다'(LA DI DA)의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라디다'는 업템포 일렉트로팝(Uptempo Electropop)과 레트로(Retro)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신선한 레트로 댄스 감성을 극대화시키며 두 귀를 자극하는 곡이다. 현재의 어지러운 시대 속에서 잘난 척하며 불만에 가득 차 있는 HATER들을 향한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가 함축적으로 담겨 있다.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새로운 목소리를 듣는 재미 또한 찾아볼 수 있는 곡이다.

'라디다' 뮤직비디오는 현재의 어지러운 시대를 사이퍼 펑크라는 장르를 통해 적절하게 표현해 이 시대의 소외된 계층과 절망에 빠진 젊은 세대들을 위해 싸워나가며 그들을 위로하는 에버글로우의 모습을 강렬한 여전사로 표현했다.

한편, 6인 6색의 다양한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에버글로우는 지난 앨범 '던 던'(DUN DUN)이 뮤직비디오 조회 수 1.5억을 돌파, '아디오스'(Adios)가 조회 수 1억을 돌파하며 케이팝(K-pop)을 책임지는 대세 글로벌 걸그룹으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걸그룹 #에버글로우 #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발매 #기념 #쇼케이스 #타이틀곡 #라디다 #LA DI DA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