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무대를 찢었어" 베리베리(VERIVERY), 타이틀곡 'G.B.T.B.'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페이스 어스'(FACE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3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G.B.T.B.' 의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강렬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의 타이틀곡 'G.B.T.B.'는 'Go Beyond The Barrier'의 약자로 너와 나, 우리는 함께 어떤 장애물이든 뛰어넘어 결국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이외에도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마이 페이스'(MY FACE), 감각적인 사운드로 하늘을 걷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홀드 미 타이트'(Hold me tight), 묵직하고 힘 있는 베이스, 보컬,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겟 아우터 마이 웨이'(Get Outta My Way), 리더 동헌과 계현, 연호가 공동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소중력'까지 다양한 장르로 트랙을 가득 채우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그룹 #베리베리 #컴백 #쇼케이스 #VERIVERY #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 #타이틀곡 #G.B.T.B.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