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이래서 갓창정' 임창정,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라이브 무대

가수 임창정이 정규 16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3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되었다.

임창정은 이날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TOP100귀 선정단이 직접 투표를 진행, 압도적인 지지로 선정됐다. 노래를 듣자마자 눈물을 흘릴 만큼 애절하고,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임창정의 독보적인 고음이 인상적이다.

히트 메이커 콤비 임창정과 멧돼지, 신예 프로듀서 늑대가 함께했고 국내 최고의 세션들이 참여해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이후 또 하나의 역작이 탄생할 것을 알렸다.

특히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는 ‘아는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집사부일체’ 등을 통해 일부 공개됐고, 타이틀곡과 수록곡들이 방송이 끝남과 동시에 각종 포털사이트와 음원차트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해 임창정의 컴백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를 증명하기도 했다.

또한 정규 16집에는 임창정표 발라드 ‘이미 널 잊었어’, 에너지 충전송 ‘소확행’, 타이틀 선정단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던 ‘꽃길을 걸어요’ 등 총 15개의 트랙이 담긴다. 임창정은 정규 16집을 통해 유난히 힘들었던 2020년 모두를 위한 종합선물세트로 리스너의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임창정 #정규 16집 #컴백 #타이틀곡 #힘든 건 사랑이 아니다 #무대영상 #쇼케이스 #직캠 #라이브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