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미노이(MEENOI), 또 라방 켰다…광고 불참 논란에 "거짓말한 적 없어"

가수 미노이가 광고 촬영 불참 논란을 두고 소속사 AOMG와 대립각을 세우고 있습니다.

6일 디스패치는 뷰티 브랜드 광고 계약과 관련해 AOMG 대표와 미노이가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해당 내용에는 “6개월에 2억인데 좀 더 정리해서 알려 주겠다”라는 대표의 말에 “좋다”라고 답한 미노이의 대화가 담겼는데요.

매체 보도에 따르면 계약서를 보지 못했다라는 미노이의 주장은 사실이나, 미노이는 광고 계약 자체를 알고 있었고 일정 또한 조율했다는 전언입니다.

그러나 미노이는 이날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저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라며 “광고 계약과 관련한 문제가 많았다. 계약서에 적힌 조건들이 기존에 해왔던 것들과 많이 달랐다. 정산이 한꺼번에 된 것도 의아했다. 토요일에 계약서 확인을 요청한 뒤 계약서를 열람했으나, 수정을 요구한 부분이 반영돼 있지 않아 광고 촬영을 할 수 없었다”라고 즉각 반박했는데요.

앞서 미노이는 지난달 눈물의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의 걱정을 자아냈고, 이후 뷰티 브랜드 광고 촬영날 갑자기 불참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도마 위에 오른 바 있죠.

당시 소속사 측은 “당사와 아티스트 간 광고 계약 체결 대리서명에 대한 권한 이해가 서로 달라 발생한 일”이라며 “이후 상호 소통을 원활히 마쳤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미노이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 계약 내용을 사전에 공유받지 못했으며 뒤늦게 확인한 계약서에는 가짜 도장이 찍혀 있었다”고 주장했는데요. ‘불참 보도’ 이후에도 대응하고 싶었으나 AOMG 측에서 이를 만류했다는 게 미노이의 주장입니다.

AOMG와 계약 파기설까지 나돌고 있는 가운데, 미노이의 라이브 방송 반박 영상을 6분으로 압축·요약해봤습니다.

#미노이 #미노이라방 #MEENOI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미노이 #MEENOI #미노이라방 #라이브방송 #AOMG #광고촬영 #박민영 #요리조리 #뉴스1연예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