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 어반자카파 5년만에 정규앨범…더블타이틀곡② '뜻대로'

그룹 어반자카파가 5년 만에 5집 정규 앨범을 내고, 두 곡의 타이틀곡과 함께 컴백했다.

어반자카파는 27일 오후 2시 서울 이화여자대학교에 위치한 삼성홀에서 정규 앨범 '05'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조현아는 정규 앨범의 키포인트에 대해 "1번트랙부터 10번트랙까지 다 들었을 때 이야기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10곡을 알차게 들려드리자는 생각이 컸다"고 소개했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으로 듣고 싶은 평가에 대해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정성으로 만들었다"며 "한결같아서 좋다는 생각을 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마지막 곡으로 선보인 더블 타이틀 곡 '뜻대로'는 권순일이 작사, 작곡하고 황준익과 함께 편곡한 곡으로 권순일의 특유의 감성이 담겨있는 발라드 곡이다. '뜻대로' 되는 일이 하나도 없다고 느껴질 때, 그런 순간들을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연주와 함께 어반자카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표현해 감성을 자극한다.

어반자카파의 정규 앨범 '05'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어반자카파 #정규5집 #컴백 #쇼케이스 #조현아 #권순일 #박용인 #뜻대로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