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사바하' 이정재 "장재현 감독이 이 영화의 매력"

"솔직히 시나리오를 보고서 처음엔 다 이해를 못했어요. (그래서) '역시 감독을 보고서 결정해야하는 거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죠."

콰트로(4편) 천만배우 이정재가 25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사바하'(감독 장재현) 제작보고회에서 영화 사바하 매력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또 연기에 대해서는 "역시 기댈 곳은 장재현 감독밖에 없었다"며 "모르겠다 싶으면 감독님한테 연기하라고 하고, 휴대폰으로 찍어가며 연기했다"고 밝혔다.

연출은 맡은 장재현 감독은 영화에 대해 "만들면서 세 가지에 중점을 뒀다"며 "강력한 서스펜스와 궁금증 유발, 친근하면서도 잘 모르는 세계관을 만들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로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정재 박정민 ,정진영, 진선규, 이재인 등이 출연한다. 오는 2월 20일 개봉.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바하 #이정재 #장재현 #진선규 #박정민 #이재인 #정진영 #천만배우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