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스릴러 '콜' 박신혜x전종서… 둘 사이는 '화기애애'

영화 '콜'이 박신혜와 전종서의 호흡으로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17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CGV 압구정점에서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콜'(감독 이충현)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박신혜, 전종서, 김성령, 이엘 배우와 이충현 감독이 참석했다.

'콜'은 과거와 현재, 서로 다른 시간대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박신혜는 2019년에 과거를 바꾸려는 서연 역을 맡았다. '로코 퀸'으로 불렸는데 스릴러에 도전하는 소감을 묻자 "제가 작품에서 처음으로 쇼트커트를 했는데 아마 (느낌이) 다를 것"이라고 밝혔다.

전종서는 1999년에 미래를 바꾸려는 연쇄살인마 영숙 역을 맡았다. 자신과 영숙이 닮은 점으로 "끈질기고 광기까지는 아니지만 한번 꽂히면 되게 오래가는 것"을 꼽았다.

한편 박신혜는 촬영이 없는 날에도 현장에 직접 방문했다는 점을 밝혔다. 이에 대해 "전화로 서로 계속 연기를 하다 보니까 혼자 촬영하는 경우가 많았다. 중요한 촬영일 경우엔 서로 연기를 도와주기 위해서 현장에 방문해 대본도 읽어주곤 했다"고 말했다.

전종서도 "호흡적인 부분에 있어서 말씀드리자만 궁합이 되게 좋았던 것 같다"며 박신혜와의 연기 호흡을 강조했다.

'콜'은 3월 개봉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콜 #박신혜 #전종서 #스릴러 #제작보고회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