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꼬마빌딩으로 건물주 되는 법…'빌사남' 김윤수 대표

"꼬마빌딩 투자에 있어서 당장 수익률보다는 건물을 개선했을 때 좋은 건물을 찾는 게 중요하다고 봅니다. 고객들한테도 리모델링이나 신축을 했을 때 괜찮은 건물, 우리가 다 아는 빨간 벽돌의 노후화된 건물을 사서 개선하자고 권하거든요. 건물을 사서 어떤 상태로 파느냐가 중요합니다."

주택시장을 중심으로 정부 규제가 이어지면서 꼬마빌딩 시장이 대체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다. 빌딩중개법인 빌사남 김윤수 대표는 "꼬마빌딩 투자에서 당장 수익률보다는 리모델링이나 신축을 했을 때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건물을 찾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김 대표는 지난달 31일 뉴스1TV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임대수익률은 좋지 않더라도 노후화된 건물을 싸게 사서 요즘 트렌드에 맞게 개선하면 수익률을 높일 수 있다"며 "강남권 지역이나 한남동, 성수동 등 시장에 건물을 내놨을 때 언제든 팔릴 만한 지역에서 건물을 사야 한다"고 조언했다.

꼬마빌딩을 통한 투자성공법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꼬마빌딩 #건물주 #빌사남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건물 #건물주 #건물매매 #부동산 #투자 #부동산투자 #시세차익 #강남빌딩 #논현동빌딩 #청담동빌딩 #빌사남 #빌딩 #김윤수 #송승헌 #임대 #사무실임대 #꼬마빌딩 #부동산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