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 등장부터 남다른 워너원(Wanna one), AAA삼성페이상 수상

레드카펫부터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준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이 AAA삼성페이상을 수상했다.

워너원은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했다.

워너원은 등장부터 화려했다. 제대 후 처음 공식석상에 등장한 가수 이승기를 비롯해 월드스타 엑소(EXO), ‘대륙의 남자’ 황치열 등 수많은 스타가 레드카펫을 밟았지만 워너원을 향한 함성과 관심은 압도적이었다.

이날 AAA삼성페이상은 워너원에게 돌아갔다. 사회를 맡은 배우 이태임은 “국민프로듀서의 선택을 받고 국민아이돌이 된 워너원은 이슈를 넘어 신드롬을 일으키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소개했다. 

트로피를 거머쥔 워너원은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임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저희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YMC엔터테인먼트 식구들과 CJ E&M 식구들 감사하다. 또 항상 저희를 특별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워너블(워너원 팬클럽 명)에게 감사하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wanna one #워너원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