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눈TV]스펙트럼...'Timeless moment' 타이틀곡 'What do I do' 첫 무대

4일 보이그룹 스펙트럼이 두 번째 미니앨범 'Timeless moment'(타임리스 모먼트)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스펙트럼은 2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Timeless moment'(타임리스 모먼트)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What do I do'(왓 두 아이 두) 등 수록곡 3곡의 첫 무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What do I do'(왓 두 아이 두)는 꿈이라는 무의식의 세계에 갇혀 벗어나려 해도 벗어날 수 없어 좌절하고 마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점차적으로 긴장감을 높이다 반전하며 속도감 있는 비트로 전개된다.

스펙트럼은 몽환적인 분위기에 절도 있는 군무로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hat do I do'(왓 두 아이 두)를 비롯해 'Sad story'(새드 스토리), 'Dear my'(디어 마이) 등 3곡이 수록됐다. 데뷔 타이틀곡인 '불붙여'에 이어 '프로듀스 101 시즌2'의 메인곡 '나야 나' 작곡에 참여한 '코드나인'이 다시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 멤버 재한이 처음 쓰기 시작한 수록곡 'Dear my'(디어 마이)는 멤버 故 김동윤 군이 직접 랩 가사를 쓰고 녹음까지 참여한 마지막곡이다.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故김동윤 #민재 #동규 #재한 #화랑 #빌런 #은준 #Timelessmoment #WhatdoIdo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