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이재명 지지자들의 썰썰썰..."그의 거친 면은 단점이 아니라 장점이죠"

더불어민주당 제20대 대통령선거 경선 후보인 이재명 후보가 강원지역 경선과 1차 국민선거인단(국민·일반당원) 투표에서 각각 과반 득표에 성공하며 대세론을 이어간 가운데 지지자들의 응원 열기 역시 뜨거운 모습을 보였다.

이재명 후보는 12일 강원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열린 강원 순회경선 합동연설회 이후 발표된 1차 국민선거인단의 온라인·ARS 투표 집계 결과, 유효투표수 49만6672표 중 25만3762표(51.09%)를 얻어 과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이재명 후보를 응원하기 위해 나온 지지자들의 응원 열기 역시 뜨거웠다. 경선 몇 시간 전부터 모인 지지자들은 "이재명은 합니다" 등의 구호를 연호했다.

이 후보 지지자인 박제현(55)씨는 "이재명 후보를 가까이서 보고 싶은 마음에 오게 됐다"며 "이재명 지사의 밑바닥 민심은 더욱 뜨거운데 경선 결과가 오히려 그것을 덜 반영하는 것 같다"고 이 후보 대세론에 힘을 실었다.

영상을 통해 이재명 지지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해보자.

#이재명 #대선 #이낙연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재명 #이낙연 #정세균 #추미애 #윤석열 #홍준표 #대선 #경선 #더불어민주당 #민주당 #민주당경선 #경선후보 #대선후보 #국민의힘 #이재명지사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