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홍준표 "원희룡 질문 야비…윤석열 캠프, '파리 떼' 들끓어"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나는 대통령이 되려고 하는 사람"이라며 28일 상대 후보인 원희룡·윤석열 후보를 비판했다.

홍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캠프 사무실에서 '서민복지 대전환' 공약 발표 후 전날(27일) 강원 합동토론회 후 원희룡 후보에게 '야비하다'고 말 한 것에 대해 "(원 후보가) 질문을 야비하게 한다"고 거듭 말했다.

그는 "내가 질문할 때는 내 생각을 미리 다 말했다"며 " 야비한 질문을 나는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또 '반문 집결' 전략을 내세운 윤 후보에 대해선 "반문 집결 가지고 정권교체는 안 된다"라며 "2030세대와 중도층에서 한 자리 숫자도 나오지 않는 지지율을 가지고, 중도층으로부터 외면받는 지지율을 가지고 어떻게 본선에서 이기겠나. 국민의힘 지지층만으로는 본선에서 이기는 것은 불가능하다"라고 일축했다.

아울러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윤석열 캠프에는 파리 떼가 들끓는다'고 한 말을 언급하며 "파리 떼는 부패한 곳에만 들끓는다"고 꼬집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음식점 허가총량제'에 대해 "반헌법적 발상"이라며 "기득권 타파를 그렇게 주장하는 이 후보가 기득권을 옹호하는 논리"라고 비판했다.

홍 후보는 이날 '서민복지 대전환' 공약을 발표했다. Δ취임 즉시 '서민복지 대전환 위원회' 설치 Δ노인복지청 설치 Δ노인 일자리 확대를 위한 주4일 또는 시간선택제 활성화 Δ자영업자 수수료 부담 Δ대학생 등록금 후불제 등을 약속했다.

#홍준표 #원희룡 #윤석열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홍준표 #원희룡 #윤석열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