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부모님이 계신지 모르겠는데"…가족사 꺼낸 김용판에게 이재명이 한 말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김용판 국민의힘 의원에게 "부모님이 계신지 모르겠는데 어떤 형제가 어머니한테 해코지하면 가만히 있겠나?"라고 호통쳤습니다.

19일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의 경기도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김 의원은 이 지사의 과거 범죄경력을 보여주며 "현재 공무원인 이 사람은 과거 가족에게 입에 담을 수 없는 욕설도 했다"고 말했는데요.

김 의원은 "여성비하적이며 인성이 의심되는 패륜적 행위"라며 "지금 같으면 과연 공천을 받았을까 의심된다"고 비판했습니다.

이 지사는 이에 대해 "과거 욕설에 대해 인정하고 인품이 부족해서 그런 것 인정한다"며 "다만 앞으로는 그런 일이 없다. 어머니가 돌아가셨기 때문"이라고 답했는데요.

이어 "김용판 의원은 부모님이 계신지 모르겠는데 어떤 형제가 어머니에게 해코지한다면 가만히 있겠느냐"고도 했습니다.

이 지사는 김 의원이 답변 도중 끼어들자 "말 좀 하면 안 되겠느냐"며 "이 질문이 국정과 무슨 상관이 있나"라고 불만을 표시했는데요.

자세한 상황을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이재명 #국정감사 #옵티머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재명 #이재명 형수 #이재명 국정감사 #이재명 가족 #경기도 국감 #김용판 #이재명 대선

이런 일&저런 일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