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재수생' 유승민 대권 도전 선언…"2022년 반드시 정권 교체"

유승민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2022년 3월 9일에 국민들이 문재인에 퇴출 명령을 내려달라"며 대권 도전을 선언했습니다.

유 전 의원은 16일 서울 여의도에서 '희망22'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는데요. 20대 국회 임기 종료 후 반년 넘게 정치권에서 모습 감췄던 유 전 의원이 여의도에 복귀함을 알리는 자리였습니다.

이 자리에선 유 전 의원은 사실상 대선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유 전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희망22’이란 이름은 제가 직접 지었다. 이 말의 뜻은 설명 안 해도 잘 아실 것"이라며 2022년 대선에 출마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는데요.

이어 "2022년 3월 9일에 국민들이 문재인 정권에 대한 퇴출 명령을 내려주시고, 저희들(국민의힘)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갖고 그렇게 만들어주실 거라고 믿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국민의힘 현역의원 49명 등 전현직 국민의힘 인사들이 참석한 현장,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유승민 #유승민_대선 #야당_대선

[저작권자© 뉴스1. 본 콘텐츠를 무단으로 이용, 제3자에게 배포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유승민 #문재인 #이재명 #오세훈 #원희룡 #김종인 #주호영 #김웅 #하태경 #장제원 #국민의힘 #더불어민주당 #야당대선후보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