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VOD View

"이상직이랑 사진 찍지 않았나?"…정동만 의혹 제기에 김현미 '분노'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이 23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제기된 '골프장 게이트' 의혹을 두고 언성을 높였다.

정동만 국민의힘 의원은 김 장관에게 인천국제공항공사 제5활주로 부지에 지어진 스카이72 골프장 입찰을 둘러싼 로비 의혹을 제기하며 "이상직 의원하고 잘 아는 사이지 않느냐"라고 질문했다.

김 장관은 언성을 높이며 "사진을 띄웠으면 설명을 해달라"며 "이것은 간단한 국정의 문제가 아닌 중요한 문제"라고 말했다.

김 장관의 해명 요청에 정 의원이 "이상직 의원과 같이 찍지 않았나'라고 묻자 김 장관은 "저랑 사진 찍은 사람이 수십만명"이라며 분노했다.

이어 "(이상직 의원과) 동생이라고 부르는 사이지 않냐"는 질문에는 "저한테 동생이라고 하는 우리 당 의원님들이 줄을 섰다"고 말했고, 다른 국감 위원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김 장관은 야당의 거센 질의에 대해 "무책임한 의혹제기이자 공직자 음해"라고 밝혔다.

#김현미 #국토위_국정감사 #전세대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국감 #국정감사 #국토위 #국토교통부 #국토교통위원회 #국민의힘 #민주당 #김현미 #정동만 #이상직 #골프장 #인천공항 #스카이72 #김은혜 #송석준 #심상정 #최강욱 #홍남기 #국회 #정치

핫뉴스

많이 본 영상

공유하기

정치